어디 당신이 찾고있는 종이의 조각은?
당신은 당신의 책상에 알아. 하지만, 어디?
모든 사람은 건초 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그 ... 어떤 점에서 용지 셔플을하고있다.
당신이 쉽게 찾을 수있는 서류 멀리 제기하고 있습니까? 아니면 지금 당신의 책상에 여러 스택에 쌓여있다?
말뚝 박기 대 신청
이 생각의 두 학교가 논문에 제공하고, 하나는 파일이나 더미.
"Pilers은"그들이 알고있는 것을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정확하게 모든입니다. (여하튼, 나는 그것을 의심한다 .)
더미 오히려 그들이 조직하지 "물건의 스택입니다."
"더미 조직 방법이 아닙니다. 대신, 그 중요한 서류를 제출. "
당신은 신속하게 그 중요한 문서를 찾을 필요가있을 때 그렇지 않으면, 당신은 모든 장소에 종이 더미를 질질 끌고있다. (뭔가를 검색하는 동안 이제까지 책상 떨어져 하나를 노크? 지금, 당신은 더 큰 혼란이 있습니다.)
신고 시간을 절약
신고는 복잡 할 필요가 없습니다. 그들은 그것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피 "너무 오래 걸릴."
반대로, 제출 서류는 시간을 절약 끝날 것과 동시에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"중요한 서류를 제기하는 것은 생산성에 대한 투자입니다." ( 트윗이 인용 )
작업 공간 청결을 유지하여 작업을 완료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당신은 중요한 문서를 찾을 필요가있을 때뿐만 아니라, 당신은 그것을 찾는 시간을 보낼 수 없습니다.
다음은 말뚝 박기를 중지하고 서류 파일링 시작 도와 7 간단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:
용지를 절감 - 더미를 중지하는 첫 번째 단계는 들어오는 홍수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. 들어오는 논문의 수를 줄일 필요가있다. 종이를 청구을 선택, 메일을 제거하고 필요하지 않은 잡지 / 뉴스 레터 구독을 취소.
받은 편지함이 - 당신은 당신의 인바운드 논문을 넣어 특정 장소가 필요합니다. 즉,받은 편지함위한 것입니다. 새 논문 가정하지 않고, 당신은 새로운 장소 당신이 그들을 설정하는 갈 때마다 생성됩니다. (즉, 더미 시작하는 방법입니다!)
의심, 그것을 밖으로 던져 때 - 당신은 당신이 계속 논문의 99 %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. 정말, 당신은하지 않습니다. 문서를 유지하기 위해 선택할 때 매우 신중한. 정보가 다른 곳 또는 전자 복사에 사용할 수 있는지 자신에게 물어보세요. 그렇다면, 그것을 밖으로 던져.
참고 항목의 사진을 가지고 - 여기에 그 책상 혼란의 일부를 제거하는 빠른 팁입니다. 당신이 참조 할 항목을 유지하는 경우, 스마트 폰으로 사진을 촬영 하고 항목 피치. 이것은 당신이 참조 할 수 있도록 책상에 유지하는 전구, 배터리, 프린터 카트리지 및 기타 항목과 같은 정보가 잘 작동합니다.
하나의 파일 캐비닛이 - 나는 파일 캐비닛을 방지하려고합니다. 그러나, 하드 카피가 필요합니까 일부 문서가 있습니다. 잠금 상자 또는 등 여권, 제목, 보험과 같은 중요한 문서를 저장하기 위해 한 곳에서 얻을 수
스캐너를 얻을 - 종이없는 혁명을 가입하고 스캐너에 투자. 요즘 스캐너는 간단하고 간단한 버튼 누름과 PDF 파일로 논문의 당신의 스택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. 여기에 아마존을 통해 내가 좋아하는 스캐너 .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스캔하기 위해 아이폰을 사용 핀치에.
정규 처리 세션을 예약 - 더미를 제거하는 가장 중요한 훈련은 정기적으로 그 서류를 처리하는 것입니다. 당신의 종이 서류와 약속을합니다 . 아마 오전 10시 매주 화요일 당신은 당신의 서류를 제출 30 분 소요.
당신의 더미 정리 정돈
더미는 당신에게 순서의 감각을 줄 수있다.
당신이 발견해야 할 때 그러나, 그들은 많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하나의 중요한 문서를.
실제로 중요한 서류를 제출하기 위해 시간을 투자합니다.
현재 서류를 제출 몇 분을 보내고, 자신에게 길 아래에 많은 시간을 저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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